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RPG ‘그랑삼국’의 2번째 홍보모델로 배우 ‘이경영’을 선정하고,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장비’, ‘조조’, ‘사마의’ 등 다양한 무장들의 조합과 배치를 활용해 효율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그랑삼국’의 강점을 부각시켰다.
홍보 영상에서 승부사 ‘조조’로 변신한 배우 ‘이경영’은 승부를 유리하게 이끌기 위해 냉철한 지휘를 선보이는 해결사로 등장한다.
특히 15초짜리의 짧은 영상 안에 이경영의 간판 대사 ‘진행시켜’를 자연스럽고 간결하게 담아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인게임 아이템 ‘고급 등용권’ 20장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공개, 누구나 10월 중순까지 계정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이용자들이 공감하며 즐거워할 수 있는 홍보 모델과 스토리를 고민했다”며 “게임과 홍보 영상 모두 유쾌하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랑삼국’은 구글플레이에서 최고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삼국지RPG 장르 매출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그랑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