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코스프레 화보 공개한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21일 정식 출시 예고

ZLON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GOG’에 등장하는 캐릭터 ‘가브리엘’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코스프레는 중국 내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설비’가 참여했으며, 선하고 온화한 가브리엘의 모습을 100% 재연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가브리엘’은 혼돈의 세계의 치유사이자 공수를 겸비한 영웅으로, 불의 천사 ‘미카엘’과 함께 전투에 참여시 연계기 스킬을 발동할 수 있어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오는 21일 정식 출시 예정인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높은 영웅 소환 확률을 자랑해 누구나 부담 없이 SSR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최강 정예 팀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R 등급의 영웅도 SSR 등급의 영웅으로 승급할 수 있어 짜릿한 ‘금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외유내강의 대명사 ‘가브리엘’과 용맹한 전쟁여신 ‘발키리’를 포함한 게임 내 모든 영웅들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궁극기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함과 동시에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밖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정식 론칭 이후 초기 육성에 도움이 되는 별다이아, SSR 등급의 영웅, SSR 등급 장비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