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한국 등 아시아 주요국 서비스 시작

KLab 주식회사는 상쾌한 3D 액션 게임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BLEACH Brave Souls, 이하 브레이브 소울')의 홍콩, 마카오, 대만, 한국, 동남아시아, 남아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7 9일 시작했다.

 

12일 자정 전까지 사전 등록하여 계정 생성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5성 확정 소환 티켓, 통혼부, 브레이브 소울 소환 티켓, 영옥 등 단계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시아 지역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9일 오후 4시부터 아시아판 배포기념 소환, 로그인 보너스 등을 제공하는 캠페인도 시작한다.

 

브레이브 소울'은 만화, 애니메이션으로 인기 있는 블리치’(BLEACH)를 기반으로 한 상쾌한 액션 RPG. 간단한 조작으로 3D 공간을 자유롭게 누비며, 박력 넘치는 액션으로 적들을 상대한다. ‘브레이브 소울은 오는 23일 서비스 개시 5주년을 맞이하는 롱런 타이틀로 전 세계 13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 중이며, 다운로드 수 4,700만 회를 돌파했다.

 

 

브레이브 소울의 퀘스트는 블리치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와 원작에서 다루지 않은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서브 스토리로 구성된다. 최대 4명까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공투 퀘스트’, 최대 6명이 협력하여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하는 레이드도 즐길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레이드 메달은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팀 배틀 리그전은 10~3석관 리그와 부대장, 대장, 총대장 리그까지 전 11개의 리그가 있으며, 소속된 리그 내에서 랭킹전을 치러 리그 이동과 그에 맞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열리는 아시아판 배포기념 캠페인 9일 오후 4시 점검 후부터 23일 점검 전까지 모든 유저가 참가할 수 있다. 10연속 소환의 15번째 스텝에서 5성 캐릭터 3명 중 한 명을 확정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인 10일 자정부터 22일 자정까지 로그인하면 로그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그 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