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영웅전설6 '천공의 궤적' 정식 서비스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루온게임즈는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TC"(이하 영전6 TC)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함께 아루온닷컴(www.aruon.com) 의 리뉴얼을 발표했습니다.

아루온닷컴 신규 컨텐츠 '영전6 TC'는 일본 게임 개발사 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 중 지난 2007년 6월에 발매된 최근작으로, 이전 시리즈인 영웅전설6 FC, SC와 같은 WDP(Web-based Direct Publishing)방식으로 서비스된다고 하는데요.

영웅전설6 시리즈 3번째 이야기인 '영전6 TC'는 주인공 요슈아, 에스텔을 케빈으로 전격 교체하면서 일본 현지 발매이전부터 많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재를 모았던 작품으로, 음성지원, 아츠ㆍ크래프트 이팩트, 파티시스템 등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영웅전설 시리즈의 명성다운 탄탄한 스토리로 이루어져있다고 합니다.

'영전6 TC' 한글화 작업을 총괄한 신유미 이사는 "빠른 한글화보다 정확한 한글화에 중점을 두고 작업하였다. 단어 하나하나의 정확한 의미를 파악하기 위해 현지 스텝과 협의했고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롭게 단장한 사이트를 통해 영웅전설 시리즈 최신작을 서비스하고 보다 낳은 서비스 환경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영웅전설6>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