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스톤에이지, 추석엔 '명절음식' 만들어 보세요! 이색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CJ인터넷(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석기시대 MMORPG <스톤에이지>가 추석을 맞이해 명절음식을 요리하는 이색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행복한 추석음식 만들기' 이벤트는 떡갈비와 모듬잡채, 토란국 등 이름만 들어도 군침 도는 명절음식을 만들어 마을 사람들을 돕는 행사로, 각 마을의 이벤트 NPC에게 말을 걸면 시작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마을을 두루 다니며 버섯, 들깨가루, 사골국물, 양념, 야채, 갈비살 등 필요한 재료를 모아야 하며, 화롯불에서 조리하기 때문에 자칫 음식을 덜 익히거나 태울 위험이 있어 이벤트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고 합니다.

성공한 요리는 펫이나 변신아이템 등 유용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으며, 혹 실패하더라도 마을의 각설이에게 전해주면 전설의 고인돌을 찾아가 '블루문', '카멜로돈' 등 탁월한 능력치를 지닌 인기 펫 등을 받는 부가 퀘스트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마을에는 특수한 능력을 포함한 송편을 무제한으로 나눠주는 인심 좋은 NPC가 등장하며,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경험치를 2배로 받을 수 있어 더욱 훈훈한 <스톤에이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스톤에이지>를 즐기는 어린 게이머들이 게임 속에서나마 추석음식을 만들어 봄으로써 감사의 마음도 키울 뿐만 아니라 요리에 대한 실감나는 재미도 느끼는 기회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스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  <스톤에이지 온감>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