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의 상인과 밀주업자에게 추가 직업 XP를 제공하고 신규 특선 시리즈와 밀주업자 확장 할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주 업데이트로 상인은 모든 상인 판매 임무와 재보급 임무, 상인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50%의 추가 직업 XP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밀주업자는 모든 밀주업자 판매, 주류 밀매와 스토리 임무에서 50%의 추가 직업 XP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선 시리즈에는 와피티 보호구역이 새로운 장소로 추가되며, 무기를 조합해 더 많은 가연성 무기를 확보하고 적수를 제거하면 추가 점수를 얻는다.
아울러 주류 밀매업자에게 바와 바 확장이 포함된 다양한 추가 구성품 할인을 제공하며, 무법자와 자경단에게는 안장과 마구간 슬롯, 직업 아이템을 할인한다.
이와 함께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 격자무늬 캡이나 맥베이 재킷 등의 최신 한정 의상 아이템을 4월 27일까지 판매한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2020년 4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과 GTA 온라인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구호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