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붉은 보석',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이 추석을 맞이해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모든 유저를 상대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미니 펫 먹이 이벤트'는 고도 브룬넨슈티그 마을에 있는 이벤트NPC '우체국장'에게 말을 걸면 '미니 펫 먹이 아이템'과 '풀 차징 포션 5개' 중 하나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유저들은 선물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 펫 먹이 아이템'을 선택한 경우 '신과 린의 장난감' '생각하는 자의 깃털' 등 총 3종류의 먹이 아이템 중 한 개가 랜덤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또한, 브룬넨슈티그의 우체국장에게서 아이템 교환 '우편물'을 받아 각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이벤트NPC 집배원을 찾아가면 추가로 아이템을 받게된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매일 참여 가능하고 아이템은 한 캐릭터당 각 마을에서 한 번씩,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한편, 같은 기간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는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율이 1.5배 상승하는 이벤트 타임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무려 4시간 연속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타임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하는데요.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등장한 '미니 펫' 아이템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미니 펫 먹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붉은 보석에서 선물 아이템도 받고 경험치 상승 이벤트로 풍성한 한가위 기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