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올 추석엔 '댄스 타임!' 온에어 온라인, 해피추석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엔피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다날이 서비스 중인 '보여주고 싶은 리얼 댄스게임' <온에어 온라인>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예쁜 한복 아이템이 주어지는 '해피 추석, 해피 온에어 이벤트'를 21(금)부터 28일(금)까지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펼쳐지는 '해피 추석, 해피 온에어 이벤트'는 풍성한 추석 명절의 분위기를 게임속에서 만끽 할 수 있도록 특별한 댄스 타임을 마련하고, '한복 세트 아이템'을 비롯하여 게임머니(코다)와 경험치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스페셜 댄스 파티 타임'을 마련한다고 합니다. 이 시간에 온에어 온라인에 접속하여 '댄스타임'에 참여하면 게임머니(코다)와 경험치가 각각 2배씩 주어진다고 하네요.

또한 시간에 상관없이 온에어 온라인 댄스 대결에 한번이라도 참여하면 꽃 무늬가 예쁘게 세겨진 '한복 세트 아이템'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특히 여자 캐릭터의 한복 아이템은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10∼20대 여성 유저를 고려하여 전통 한복 디자인과 달리, 원피스 느낌의 '짧은 저고리'와 '꽃무늬 치마'로 디자인 되어 이색적인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다날 게임사업실 박주용 실장은 "긴 추석 연휴로 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며 "신나는 음악과 댄스가 살아 있는 온에어 온라인을 통해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을 수 있는 즐거운 휴식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온에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