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슬러거, '인천 문학구장' 등 업데이트..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피망)는 와이즈캣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에 문학구장 추가, 리플레이 모드 및 새로운 중계를 선보이는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행한다고 오늘(9.20)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SK 와이번스 홈인 인천 문학구장의 추가인데요. 천연 잔디에 수용인원만 해도 3만명이 넘는 문학구장은 가장 최근에 완성돼 메이저리그 구장 부럽지 않은 화려한 시설을 자랑하는 구장 중 하나입니다.

<슬러거>에서는 이번 문학구장 신설과 더불어 잠실 구장도 유저들이 좀더 쾌적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잔디무늬와 색 등이 변경되고 펜스가 수정되는 등 새롭게 단장되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리플레이 모드도 업데이트 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들을 버튼 하나만으로 다시 재생시킬 수 있으며,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는 임용수 캐스터의 나레이션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나레이션 추가로 게이머들은 이용철 해설위원과 전용준 캐스터 콤비와 함께 임용수 캐스터의 보다 현장감 넘치고 재치있는 중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83년 삼미 슈퍼스타즈 유니폼, 82년 해태 팀 로고가 추가되는 등 80년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야구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도 새롭게 공개해 유저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게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업데이트 외에도 오는 2일까지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 보상 머니를 50% 추가 제공하고, 신규 회원이나 후견인을 추천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여기에 10월 19일까지 친구를 추천해 게임을 할 때마다 친구와 자신에게 상품을 주는 베테랑 MVP 이벤트와, 매일 한 경기만 해도 상품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선물을 받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와이즈캣 남민우 대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성원해 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 유저 확장을 이뤄갈 계획"이라며 "준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기획한 것과 같이 게이머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안겨주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