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서든어택, 신규 맵 'Rush' 공개하고 자유이용권 아이템 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J인터넷(넷마블)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게임 <서든어택>이 신규 맵 'Rush'와 '자유이용권'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오늘(9.20)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맵 'Rush'는 도심 공장지대로 연결되는 가스관을 둘러싸고 레드팀과 블루팀의 숨막히는 결전이 펼쳐질 점령전 맵으로, 유럽 동남부 에너지 핵심지역에 위치해있다는 설정의 맵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Rush에서 플레이 한 게이머를 추첨해 매일 MS 고성능 마우스와 여성캐릭터 등을 선물하는 'Rush를 사수하라'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신맵 업데이트와 함께, 오늘부터 한 달 동안 무기나 캐릭터 등 특정아이템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자유이용권 A는 한 달간 주무기, 보조무기, 근접무기와 캐릭터 모두를 무한대로 사용할 수 있어 <서든어택>의 다양한 무기와 캐릭터를 활용해 실력 증진은 물론 새로운 재미를 느끼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이 밖에도 AK-47, FAMAS, TRG-21 등 인기 주무기 6종을 위주로 구성한 자유이용권 B를 비롯해 주무기/서브무기/전체무기/캐릭터 등 게이머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특정아이템 군을 골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하네요.

자유이용권은 내달 9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구매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여성캐릭터세트, 더블바렐, 설치/해체 킷 등 유용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