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테니스게임 '골드슬램', 유명 테니스선수들에게 미리 선보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폐셜포스'의 개발회사로 유명한 드래곤플라이가 <골드슬램>이라는 온라인 테니스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것은 많은 게이머분들께서도 잘 알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드래곤플라이측이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에게 <골드슬램>을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드래곤플라이측이 오는 9월 22일(토)부터 9월30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 코트에서 열릴 예정인 '한솔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에서 세계적 테니스 선수인 비너스 윌리암스(미국)와 마리아 키릴렌코(러시아) 등 대회 참가선수들에게 테니스 게임 최초로 '골드슬램' 게임 시연을 선보이고, 선수 전용 게임부스를 운영하여 선수들이 직접 게임을 즐겨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힌 것인데요.

또한, 게임장내 '골드슬램' 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고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들을 대상으로 게임시연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18일 대한테니스협회와 전략적 업무 진행을 위한 MOU 를 전격 체결하고 이번 대한테니스협회와 한솔 그룹이 주최하는 '한솔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참여를 시작으로, 향후 대한테니스 협회와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테니스 게임 대중화에 앞장 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드래곤플라이의 박철우 대표는 " 리얼 테니스 온라인게임인 '골드슬램' 이 국제적인 테니스 대회에서 월드 테니스 스타는 물론 테니스 관중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대한테니스협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와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이머들이 더욱 친근하게 '골드슬램' 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리얼테니스클럽 '골드슬램' 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골드슬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