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사전예약 30만 돌파' 방치함대, 국내 첫 방치형 해전 RPG 인기몰이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방치형 해전 RPG신작 '방치함대'의 사전예약자수가 30만명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방치함대’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함선 육성 및 자동 전투 모바일 RPG로 오는 2020년 1월 초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방치형 성장 방식을 채택해 바쁜 일상속에서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편히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동 모드로 함대를 파견해 성장 재료를 쉽게 획득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을 추구하는 국내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국내 유저들을 위해 독도급, 광개토대왕급 등 한국 함선을 추가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항공모함,구축함, 호위함, 잠수함 등 다양한 함선들은 수집욕구를 자극하며, 각 함선별 육성이 가능해 RPG 본연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던전,개인 PvP모드, 군단GvG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지속적인 경쟁과 협동을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한편, ‘방치함대’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페이스북 등에서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식 출시 이전 인기몰이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