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미루온라인, 크리스마스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기적의 눈' 이벤트 시작

그레이트풀데이즈(주)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 2019년 12월 18일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기적의 눈 이벤트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새로이 추가된 NPC 트리링을 도와 크리스마스 장식을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산타 펭귄으로 변신할 수 있는 산타 펭귄 코스튬과 홀리 크리스마스 코트를 비롯한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맞춰 업데이트된 스페셜 럭키 찬스와 포츈 역시 기간 한정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입수 확률이 낮은 레어 코스튬과 기간 한정 펫으로 등장하는 산타 펭귄과 Xmas 트리를 길들일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2019 Xmas 이벤트 1주차의 진행과 함께 레어 코스튬 시즌 18이 개최되어 기간한정으로 희귀한 레어 코스튬 모노톤 엔젤 프린세스 & 프린스의 조합이 가능해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기타 특수 조합 코스튬의 확률이 일괄적으로 상승한다.

 

또한, 로그인만으로 게임 내 캐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Ruby 를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캠페인이 시작되며, 해당 기간중에는 Ruby 구입시 적립되는 마일리지가 2 배로 적용되는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milu.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