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미루온라인 '2019년 가을 이벤트' 20일까지 2주간 진행

그레이트풀데이즈(주)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 2019년 11월 6일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2019 가을 이벤트가 오는 11월 20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맛있는 밤의 소문을 듣고 흰 고래 마을을 찾아온 꿀밤대왕 마론의 의뢰를 받아 밤을 수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을의 테마로 한 디자인의 샤이니 어텀 드레스, 귀여운 다람쥐로 변신할 수 있는 꿀밤 다람쥐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착용 아이템과 함께 달콤한 앉아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몽블랑 체어, 오랜만에 추가된 펫 장비 아이템 펫장비_마론 크리스탈과 더불어 신규 펫 꿀밤 다람쥐 & 꿀밤대왕이 이벤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찬스와 포츈 역시 이벤트에 맞춰 업데이트 되어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스페셜 럭키찬스와 포츈을 통해 게임 내에서 입수 확률이 낮은 레어 코스튬과 이벤트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등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2019 가을 이벤트 1주차의 진행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50레벨 이상의 튜닝 확률 상승과 뷰티샵, 패키지 아이템을 할인하여 판매하며, 새로이 11월의 탄생석 토파즈 귀걸이 아이템 조합이 시작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milu.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