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액션게임 '미니파이터', 라이진 등 신규캐릭터 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J인터넷(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 개발한 온라인 대난투 오바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10번째 캐릭터 '라이진'을 추가했다고 오늘(9.18)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특전사 출신의 특공무술이 주무기인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특히, '라이진'은 <미니파이터> 캐릭터 중 최초로 무기를 사용해 격투를 할 수 있는캐릭터로서 민첩한 몸놀림을 기반으로 화려한 액션 격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신규 캐릭터 '라이진' 추가와 함께 캐릭터 사용이 자유로와졌다고 합니다. 기존에 캐릭터 사용 제한이 있었던 것을 대전방에서 캐릭터카드를 획득하면 바로 해당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해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더욱 다채롭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전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또, 캐릭터의 자유 사용을 통해 캐릭터 수집의 묘미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CJ인터넷 <미니파이터> 담당자는 "신규 캐릭터 '라이진'을 통해 <미니파이터>가 추구하는 화려한 액션 격투의 진수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캐릭터 자유 사용은 그간 게이머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 왔던 부분중 하나로 좋은 소식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소중한 의견 하나 하나에 귀 기울이며 새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미니파이터>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추천 이벤트'와 '미션 수행 이벤트'를 9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미니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