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크로스오버: 더 랭커, 신규 캐릭터 'Dr.멀린' 등 30일 업데이트

㈜앱크로스와 ㈜뎀코포레이션이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가 신규 캐릭터 1종 ‘Dr.멀린’ 추가, 치열한 무한 경쟁 ‘기원의 탑’ 레벨을 30층에서 35층으로 추가, 유저들의 클리어 욕구를 자극하는 37종의 메인 퀘스트를 강화한 업데이트를 2019년 8월 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통 운영을 기본 방침으로 유저들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하여 콘텐츠 편의성을 향상하였으며,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Dr.멀린’은 일정 시간동안 퀀텀 코어를 생성하여 모든 아군의 마법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키며 하전입자포를 통해 전방의 모든 적을 공격하는 버프형 마법사로 유저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추가된 메인 퀘스트를 통해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퀘스트 클리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 30층에서 35층으로 레벨을 5단계 올린 ‘기원의 탑의 클리어 보상도 상향 조정하여 재미를 강화시켰다.

 


랭킹전의 경우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위해 룬 박스 위주로 보상을 변경하였으며, 매일 제공되는출석보상도 강화하였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70가지가 넘는 콘텐츠 편의성을 향상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의 기본 재미와 전략적 요소가 풍부한 크로스오버는 출시 후 구글/원스토어 등에서 4.6 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크로스오버 : 더 랭커’의 공식 카페에서도 신규 유저 특급지원 이벤트, GM 사냥 이벤트 및 유저들의 참여율이 높은 한줄, 두줄, 세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