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대규모 모바일 SLG '잠들지 않는 섬'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기업 조이메카(Joymeka co., ltd.)가 모바일 판타지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잠들지 않는 섬'의 8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1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들지 않는 섬'은 전 세계 유저가 동시에 접속하여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대규모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이다. 여러 대의 서버를 하나로 연결한 서버 클러스터 시스템으로 1만 명의 유저가 동시 접속할 수 있다. 내정과 전쟁, 모험의 세 가지 주요 모드를 오가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색다른 전략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잠들지 않는 섬'은 ‘전쟁’이 핵심 시스템으로, 게임 내에서 자원을 수집해 도시를 건설하고, 영웅과 병사를 모집해 악마의 침공을 막아야 한다. 도시에는 다양한 건물이 있으며, 다양한 영웅과 진형을 통해 여러가지 조합을 만들 수 있다. 게임에는 총 49명의 영웅이 있으며 병종은 보병, 기병, 궁병으로 나뉜다. 병종끼리는 상성 관계가 존재하며, 진급을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각종 경제과학, 방어과학, 군사과학, 행군 배치, 전략을 연구할 수 있고, 악마를 처치하면 각종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대장간에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또, 길드원과 함께 마물을 처치한 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등 할 것이 많아 손이 바쁜 게임이다. 특히 초반 미션 가이드를 부지런히 클릭하다 보면 어느새 게임 속에 빠져든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전략시뮬레이션의 중독성 역시 제대로 살아 있다.   

아울러 관문, 채집, 몬스터, 마물, 거점과 같은 PVE 콘텐츠는 물론, 다른 유저와 맞붙는 요새, 약탈, 신전과 같은 PVP 콘텐츠와 함께, 마물둥지, 연맹마물 소환, 친구 지원 등 유저간 협력 시스템을 통해 함께 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조이메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잠들지 않는 섬'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과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