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한국후지쯔, '심포닉 레인 애장판' 등 PC게임 3종 다운로드 발매

한국후지쯔는 오는 18일부터 일본 코가도 스튜디오와 협약을 맺고 해당사의 PC 패키지 타이틀 3종을 인터넷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게임포스(www.gamefos.co.kr)' 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오늘(9.17) 밝혔습니다.

일본의 코가도 스튜디오는 '파워돌', '푸른 바다의 트리스티아' 등 국내에서도 유명한 걸작 PC 게임들을 다수 배출한 실력파 제작 회사인데요. 아기자기한 게임 그래픽과 게임성, 뛰어난 캐릭터 작화 능력으로 국내에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한국후지쯔를 통해 서비스 되는 코가도 스튜디오의 작품은 '심포닉 레인 애장판', '푸른 하늘의 네오스피아', '파레두레누' 등 3개 타이틀입니다. 가장 먼저 서비스 되는 '심포닉 레인 애장판'은 과거 국내 PC 유저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었던 뮤직 어드벤처 '심포닉 레인'의 리메이크 판인데요. 최근의 실정에 맞추어 고해상도의 게임 그래픽과 한층 미려하게 업그레이드 된 게임 음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서비스 예정인 '푸른 하늘의 네오스피아'는 애니메이션으로도 소개된 바 있는 '푸른 바다의 트리스티아'의 후속작으로 천재 발명가 소녀가 자신의 발명품들로 정치, 경제적으로 힘겨워하는 어느 왕국의 부흥을 돕는다는 이색적인 시나리오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며,

세 번째 작품 '파레두레누'는 플레이어가 중세의 여왕이 되어 반역을 꿈꾸는 귀족들을 제압하고 평화로운 국가를 건설함과 동시에 훌륭한 신랑을 맞아들인다는 내용으로 진행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코가도 스튜디오의 최신작 게임입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