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어나더 에덴, 이경 '라틀 지방' 및 신규 캐릭터 '셰이네' 업데이트

WFS의 모바일 게임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에서 이경 '라틀 지방'이 새롭게 추가됐다.

 

Ver 1.4.200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새로운 '이경' 콘텐츠는 어나더 에덴에서 등장하는 공략이 매우 어려운 컨텐츠로, 복수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단일 또는 복수 개체의 보스가 등장한다.

 

보스를 격퇴해서 획득하는 '석판'을 모아 다음 층에 도전할 수 있으며, 이경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그린 키 2개가 필요하다.

 

오늘부터 유럽 및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34개국 추가 출시가 시작된 어나더 에덴에서는 일반 만남 '동료와의 만남'의 개편과 함께 신규 캐릭터 '셰이네'가 추가됐으며, 서비스 언어에 프랑스어 및 독일어가 지원된다.

 

한편 출시국 확대 기념 캠페인의 참가자가 20만 명을 돌파한 어나더 에덴에서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Ver 1.4.200 업데이트를 완료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미유(★4 클래스) 및 베네디트(★4 클래스)의 소환 티켓과 함께 10연속 만남 티켓 '우연한 만남의 책갈피' 가 제공된다. 

 

 

지급은 2019년 6월 26일 11시부터 오는 7월 31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신규 업데이트 및 캠페인 보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