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A/S 할인에 외장하드 제공? 와콤 VIP 프로그램 'W 멤버쉽' 기준 및 혜택 공개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 은 VIP 고객 대상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W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W 멤버십’은 VIP 고객대상 진행되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서비스부터 행사 초청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W 멤버십 회원에게는 와콤 브랜드 키트(외장하드 1TB, 액정 크리닝 키트 등 사은품) 및 와콤 공식 AS 할인쿠폰(10만원권)이 증정되며, 한국와콤이 주관하거나 참여하는 다양한 창작 관련 전시행사 초대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멤버십 가입 기준은 2019년 6월 이후 한국와콤 공식 쇼핑몰에서 누적금액 2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이며, 멤버십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별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W 멤버십 가입 기준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와콤 공식 쇼핑몰(https://store.wacom.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은 업계 유일 지사 직영 고객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상담, 수리 등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최근 AS접수 전국 확대 및 프리미엄 멤버십 도입 등을 통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이사는 “와콤은 제품 사용과 연관된 실질적인 상담, 수리 등 서비스 편의성은 물론, 창작관련 행사 등 와콤 유저로서 누릴 수 있는 혜택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 차별화된 서비스,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 등을 통해 와콤 유저가 더욱 큰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