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 3rd’가 새로운 쌍둥이 캐릭터를 추가하는 ‘꿈을 쫓는 두 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로잘리아의 S 급 슈트 ‘체리 폭탄’과 릴리아의 A 급 슈트 ‘블루베리 특공’이 게임 내에 추가됐다.
‘체리 폭탄’은 이능 속성 중·근거리 물리 대미지 딜러이며, ‘블루베리 특공’은 기계 속성의 방어형 캐릭터다. 특히 ‘체리 폭탄’과 ‘블루베리 특공’이 동시에 출전할 경우 각종 강화 효과와 연합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새로운 연대기와 이벤트를 통해 ‘블루베리 특공’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확장 보급과 전장의 보고, 마녀 회랑에서 ‘체리 폭탄’ 조각을 얻을 수 있다.
히페리온 무기고에는 신규 무기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백조의 호수’가 추가됐으며, 신규 성흔 ‘노벨’과 ‘멘델레예프’가 추가됐다.
또한, 신규 연대기 ‘꿈을 좇는 두 별’이 개방되면서 이용자는 어려서부터 아이돌을 꿈꿔온 쌍둥이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고 이용자가 국가를 선택하고 보물 쟁탈전을 벌이는 신규 콘텐츠 붕괴 전기가 개방됐다.
이 외에도 로그인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이벤트 기간 수정, ‘쌍둥이·장마’ (하) 성흔 등 보상을 받아볼 수 있고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와 스킬 레벨업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슈트를 체험하고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붕괴3rd’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