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릭챗, 게임 이용해 '해변가요제'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포털 넷마블이 캐릭챗 '해변가요제'를 오는 7월 12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캐릭챗은 채팅은 물론 개인 음악방송이 가능해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사랑 받는 아바타 커뮤니티 게임인데요.

이번 온라인 해변가요제 노래대회는 해당일에 캐릭챗 이벤트 팸(패밀리의 준말로 커뮤니티 공간 혹은 모임을 가리킴)에 입장해 본인 아이디와 곡을 신청하면 누구나 사이버자키(Cyber Jockey)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다고 합니다.

7월 12일 40~50대를 시작으로, 19일 10~30대에 이르는 연령별 예선을 거쳐 오는 25일 '왕중왕전'이 치러질 예정입니다.

한 사람당 한 곡씩 1절만 부르는 것이 규칙이며, 가창력과 적극성이 뛰어난 참여자를 택해 가수왕으로 선발된다고 합니다. 이 영예의 '캐릭챗 가수왕'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며, 그 외에도 우수상에게는 MP3 플레이어를, 인기상과 아바타 베스트드레서 상에는 각각 외식상품권과 넷마블 캐시를 선물로 받으며, 열렬한 성원으로 '해변가요제'의 분위기를 띄운 관중 40명은 초콜릿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CJ인터넷 관계자는 "순수 노래 실력과 멋진 아바타로만 승부하는 노래대회인 만큼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참여자가 많이 나오리라 기대한다"며 "뜨거운 여름, 캐릭챗 해변가요제를 통해 온라인 가수왕에 도전하는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캐릭챗>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