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영상] 신작 모바일 RPG 'Afterlost' 사전예약 캠페인 시작

글로벌 5개국 및 지역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Afterlost>가 한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공식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


신작 모바일 RPG <Afterlost>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 950만을 돌파한 '소멸도시'에서 탄생한 드라마 RPG로 현대 일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녀 '유키'의 수수께끼같은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일본의 인기 성우들이 등장한 애니메이션 장면의 연출, 게임 음악이라는 장르의 벽을 뛰어 넘는 스타일리쉬한 음악이 다수 수록되어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일 뿐 아니라 간단한 조작으로도 심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RPG 시스템이 특징이다.




3월 24일부터 'Afterlost'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까지 공식 SNS 채널 및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사전예약 캠페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플레이어 수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뽑기권'을 얻을 수 있으며, 최고 목표인 10만 명을 돌파하면 모든 참가자에게 최고 등급인 ★5 캐릭터 1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Afterlost>의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 신청은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afterlost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