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홍연의 세계, 진급 시스템 7종 확장 등 새 업데이트 내용 공개

- ‘탈것’, ‘날개’, ’성물’, ‘신물’, ‘신기’ 등 강력한 캐릭터 육성 가능한 진급 시스템 확장

- 민족 명절 설날 맞아 한국 전통 코스튬 공개, 퓨전 한복 등 명절 분위기 분위기 ‘물씬’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판타지 MMORPG ‘홍연의 세계’에서 진급 시스템 7종을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홍연의 세계’는 지난 10월 24일 정식 출시되어 애플 앱스토어 무료 순위 2위, 원스토어 무료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편의성을 배려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를 더욱 강화시킬 수 ‘탈것’, ‘날개’, ‘성물’, ‘신물’, ‘신기’, ‘영물’, ‘유물’ 등 총 7종의 진급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기존 진급 시스템의 레벨을 12급에서 14급으로 확대해 전투력과 추가 능력치를 높일 수 있으며, 등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VIP’ 등급을 13에서 14레벨로 상향 조정하여 이용자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 다가오는 민족 명절 설날을 맞아 퓨전 한복 등 한국 전통 코스튬을 공개해 유저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홍연의 세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hongyun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