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사 최대 레벨 확장, 콘텐츠 소비가 빠른 국내 유저들의 지루함 해소
- 4차 전직을 통한 신규 진화 스킬 도입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 강화
- 10단계, 11단계 신규 보스 및 새로운 맵 3종 등 즐길거리 대폭 추가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브레이브하츠’에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국내 유저들의 빠른 콘텐츠 속도를 맞추기 위해 기존 340이였던 레벨을 최대 450 레벨로 확장하고, 신규 보스를 추가하는 등 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
특히 350레벨 달성 시 4차 전직이 가능하며, 전직 후 공격력, 방어, 통용 등 새로운 진화 스킬이 오픈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보스존에 10단계, 11단계 신규 보스가 출현하며, 직위 7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보스 4층 집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핑크빛으로 수놓은 듯한 ‘봄의 고향’과 황금 빛이 불타오르는 느낌을 주는 ‘일몰의 도시’, 그리고 ‘최고급 크리스탈’ 등 아름다운 맵을 추가해 모험심을 자극한다.
아울러 회사 측은 업데이트를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루비 3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브레이브하츠’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