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스카이배틀게임 사신무, 오늘부터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경험치 20%추가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스카이배틀게임 <사신무>의 오픈베타 서비스가 오늘(9.11) 오후 2시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되었습니다.

지난 7월 성공적인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바로 오픈베타 서비스에 돌입하는 <사신무>는 한 방향만으로 이동할 수 있었던 기존 슈팅 게임의 틀을 깨고, 8방향 자유로운 이동으로 하늘에서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비행액션 게임인데요.

<사신무>는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를 맞아 새로운 게임모드와 강화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유저끼리 신나는 대결을 펼치는 배틀모드와 더불어 거대 보스를 물리치고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미션 모드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미션 모드는 8단계로 구성, 차별화된 난이도와 보상으로 유저들로 하여금 늘 새로운 도전 의식을 불러 일으키도록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와호장룡을 연상시키는 대나무 맵과 좁은 파이프가 복잡하게 얽혀 공략의 재미를 주는 공장맵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맵은 각각 공략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캐릭터와 아이템이 따로 존재해 게이머들로 하여금 질리지 않는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새로운 캐릭터, 공격탄, 스킬 등이 대폭 추가되어 한층 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게임시스템과 컨텐츠 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사항 강화도 오픈베타 서비스를 위한 보너스도 있습니다. 바로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지적되었던 초대기능 부재 등에 대한 해결책으로 메신저 시스템을 도입, 자유롭게 친구를 등록하고 게임을 같이 즐길 수 있게 하는 등 각종 기능들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한 것인데요. 아울러 튜토리얼 모드 강화 및 보다 편리해진 유저 인터페이스로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사신무>만의 장점이라고 하네요.

이에 관해,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추석이 끝나는 9월 26일까지 특별히 경험치를 20%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처음부터 <사신무>를 열심히 이용하는 유저들이 보다 빨리 성장하여 더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것으로 전망됩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사신무>는 비행장르 게임에 한 획을 그을 기대작"이라며, "많은 유저들이 <사신무>를 플레이하며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즐거움과 재미를 느껴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신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