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퍼즐앤드래곤, 특별 레어 에그 '용계사&용환사' 등장

- 12월 2일까지, ‘검은 가위의 단용환사 로쉐’ 등 신규 몬스터 7종 추가!

- 신규 던전 ‘기공용계사의 창옥전’ 개방, ‘야미피’ 등 각 층별 다채로운 보상 제공

- 이벤트 기간 내 랜덤으로 획득 가능한 로그인 보상 이벤트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특별 레어 에그 ‘용계사&용환사’가 등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별 레어 에그 ‘용계사&용환사’는 오는 12월 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며, ‘떠도는 사용환사 발레리아’, ‘검은 가위의 단용환사 로쉐’ 등 신규 몬스터 7종이 등장, 던전 공략에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혼용계사 라죠아’, ‘검은 가위의 단용환사 로쉐’ 등 일부 몬스터는 각성 스킬 ‘스킬 보이스’를 해방하면 스킬 발동 시 음성이 재생되어 던전 공략에 재미를 더하였다

 

뿐만 아니라, 클리어 할 때마다 새로운 던전이 개방되는 신규 던전 ‘기공용계사의 창옥전’이 등장하며 각 층을 클리어하면 클리어 보상으로 ‘킹 타마도라’, ‘야미피’ 등 게임 내 아이템과 신규 몬스터 ‘기공용계사 튜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흐르는 불의 귀용계사 스오우’와 ‘검은 가위의 단용환사 로쉐’ 등 대상 몬스터 중 1개가 랜덤으로 등장하는 ‘개최기념! 용계사&용환사 에그’를 게임내 메일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용계사&용환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