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1080p 고해상도, 7.1서라운드의 오케스트라! 신작 비디오게임 Lai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소설과 영화 속 상상의 생물체인 용을 주제로 판타지영화를 방불케 하는 게임 <Lair>를 PLAYSTATION 3용으로 2007년 10월 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오늘(9.11) 밝혔습니다.

이번 신작게임 <Lair>은 자연 재해와 갈등이 끊이지 않는 황폐한 세계 속에서 평화를 찾기 위해 피를 보아야 한다는 아이러니컬한 상황 아래 주인공 'Rohn' 이 훈련된 용을 부리며 지상과 공중을 누비며 운명을 개척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게임인데요.
특히 1080p의 고해상도를 그래픽과 함께 7.1서라운드 사운드로 전장 속의 불꽃과 울부짖는 용의 숨결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저명한 영화 음악 작곡가인 John Debney(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씬시티)가 음악을 담당해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그래픽의 화려함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게임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60분을 초과하는 분량의 고해상도를 담고 있는 <Lair>는 전문 성우들의 참가로 영화와 게임의 융합을 시도해 장르를 초월한 컨텐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엄청난 에너지의 전투는 게이머들을 판타지 영화의 세계로 이끌며 실제 모험을 펼치는 강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 <Lair> 게임 간단 리뷰
타이틀명: Lair
유통사: SCEK
개발사: SCEA/Factor 5
발매예정일: 10월초 예정
플랫폼: PLAYSTATION 3
장르: 액션 어드벤처
심의: 15세 이용 가
가격: 4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