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뮤 온라인>, 3차 전직시스템 공개!

<뮤 온라인>, 3차 전직(캐릭터 체인지업) 시스템 전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젠이 서비스하는 <뮤 온라인>이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직 시스템인 '3차 캐릭터 체인지업'을 전격 도입하였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3차 체인지업' 시스템은 <뮤 온라인> 내 최고 레벨인 40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을 위한 고레벨용 컨텐츠로, 새로 추가된 전직 퀘스트를 완료한 400레벨 유저는 전직을 통해 기존 날개보다 외형과 성능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된 400레벨 전용 '3차 날개'를 착용할 수 있고, 퀘스트의 보상으로 추가 스탯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 캐릭터의 전체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웹젠측은 밝혔습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라!'와 '최고의 파티'등 전직 시스템의 도입 기념 이벤트 '최고의 날개 - 최강의 영웅, 최고의 날개를 달다!'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3차 전직 명예의 전당'은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7월 3일부터 2주간 기존의 400레벨 유저들 중 최로로 퀘스트를 완료하는 최초 1명(클래스별)에게 '3차 날개'를 증정하고, 퀘스트 완료 순서에 따라 클래스별로 10명에게 '3차 날개'를 선물하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파티사냥 시에 파티원 중 한 명이 400레벨을 달성하는 경우, 40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3차 날개의 조합용 아이템을 선물하고, 나머지 파티원에게도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최고의 파티' 이벤트도 7주에 걸쳐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한 <뮤 온라인>을 PC방에서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선물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최고 레벨 게이머 중 2주간 PC방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를 즐긴 고객 10명을 매주 선정해 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고, 7주간 PC방에서 <뮤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PC방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하는 '더블 포인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웹젠의 김영환 뮤사업부장은 "오랜 기간 <뮤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최고 레벨을 위한 혜택으로써 '3차 체인지 업'이 도입된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곧 이어 신규 이벤트 맵이 추가되는 등 뮤 온라인 최고의 영웅들에 걸맞는 업데이트가 연이어 펼처질 예정이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 바로가기: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uon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