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군주온라인, NHN 통해 미국에 서비스될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 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에서 개발한 MMORPG <군주온라인>이 본격적인 북미 서비스를 위하여 NHN USA와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9.10) 밝혔습니다.

이번 채널링 계약에 따라 <군주온라인>은 NHN(한게임, 네이버)에서 서비스중인 북미지역의 게임포털 '이지닷컴'(http://www.ijji.com)을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NHN USA의 게임 포털인 '이지닷컴'은 정식서비스 4개월 만에 가입자수 390만명, 동시 접속자수 2만 6천명을 돌파하며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고 합니다.

엔도어즈 조성원대표는 "북미지역에 대해 폭넓은 이해와 서비스 능력을 두루 갖춘 NHN USA와의 계약 체결로 아시아를 넘어 북미지역까지 본격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NHN USA와 힘을 합쳐 북미지역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군주온라인>은 2005년 일본 진출, 2007년 상반기 중국 진출에 이어 대만과의 수출 계약 체결로 아시아의 3대 메이져 시장에 모두 런칭하게 되었고, 이번 NHN USA와의 계약 체결로 북미 지역을 집중 공략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군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한국)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