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케로로 파이터, 오늘부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시작

구름인터렉티브는 투니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격투액션 <케로로 파이터>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9.7) 밝혔습니다.

게이머들에게 대전액션게임의 재미를 확실히 느끼게 해주겠다는 의미에서 게임명을 변경한 <케로로 파이터>가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3일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는 것인데요.

<케로로 파이터>는 지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보다 액션감과 타격감을 보다 강화시켜,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신규 맵 1종과 케로로 파이터 아이템 8종을 비롯해 반격기, 회피기, 필살기 등 게임의 재미에 흠뻑 빠져들게 할 신규 컨텐츠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특히 다양한 공격기술과 방어기술은 <케로로 파이터>만의 차별화된 대전 액션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구름인터렉티브의 이재민 마케팅 팀장은 "케로로 파이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 캐릭터마다 시원하게 터지는 필살기가 일상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하게 날려줄 것"이라고 전하며, "강한 브랜드 파워와 대전액션게임의 특징을 잘 살린 게임성을 토대로 올 하반기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대전액션게임의 새로운 대표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케로로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