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까지 특별 던전, 레어 에그, 몬스터 등 ‘6월의 신부’ 콘셉트로 진행
- 신규 몬스터 추가, ‘6월의 신부 에그’ 이벤트 기간 내 1회 무료 사용 가능
- 마법석, 우정포인트, 경험치 등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 진행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특별 몬스터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늘(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2주 동안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특히 ‘성종의 신부 에스카마리’, ‘심애의 신랑 무영의 대장군’을 비롯해, 새롭게 ‘백로의 새 신부 뇌신’, ‘편조의 신부 루샤나’ 등 결혼 예복으로 단장한 ‘6월의 신부’ 몬스터들이 레어 에그와 기간 한정 던전에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6월의 신부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축배를 든 신부 쉐아트’, ‘별빛 밤의 신부 페르세포네’ 등 ‘6월의 신부 에그’의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6월의 신부 던전’이 오픈되며, ‘4마리 이하 편성’ 층을 첫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매각시 몬스터 포인트 3,000을 획득할 수 있는 ‘프레도라’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12일까지 매일 마법석 1개, 13일부터 19일까지 우정포인트 5,000점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스페셜 던전에 기간 한정 ‘성보의 밤하늘‘이 등장한다. 던전을 클리어 하면 ‘+99포인트’를획득할 수 있으며, 일부 노멀 던전을 클리어 시 랭크 경험치가 5배로 상승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퍼즐앤드래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