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르의전설3, 최고문파 가리고 사회단체 후원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의 <미르의 전설3>에서는 오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 게임 내 '신기루 서버'에서 전국공성대전< 全國功成大展 >을 실시하여 전국 최고 지역문파를 가린다고 합니다.

이번에 실시되는 대전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9월 9일에 실시 될 결승전 이후, 우승 지역이 정해지면 지역 유저들은 최고 지역 문파의 명예와 더불어 상금을 그 지역 사회 단체에 후원 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게 된다고 하는데요.

접수는 홈페이지 신청 게시판에서 전국 10개 문파 (서울/경기/충북/충남/강원/경북/경남/전북/전남/제주)중 자신이 속한 지역 문파를 선택하여 신청 글을 올리면 된다고 합니다. 미르의 전설 <전국 공성대전>은 앞으로 매년 개최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에 관해 미르의 전설 송옥철 팀장은 "<미르의 전설3>이 안동, 대구, 목포 등 지역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 있는 게임인 만큼, 공성대전과 지역 사회 후원을 통해 지역 유저들 간의 커뮤니티 관계가 더욱 돈독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위메이드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와 함께 하는 청소년 기업 방문 프로그램을 진행 하는 등 사회복지에 많은 관심을 가져 왔으며, 서수길 대표이사는 게임산업과 사회공헌 분야와의 접목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는 의견을 밝힌 바 있는데요.

미르의 전설3 전국공성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르의전설3>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