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 새소식

MSL 시즌3 조지명식, 곰TV에서 중계 및 '실시간 네티즌 참여' 실시

'곰TV MSL 시즌3'를 방송하는 곰TV는 오늘(9.6) 열리는 조지명식에서 게임 방송 최초로 온라인 응원방과 조지명식 현장을 잇는 '실시간 네티즌 참여' 방식을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6일 6시 30분 코엑스 MBC히어로 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조지명식에서 대진표가 짜여지는 실제 과정을 생중계할 뿐만 아니라 곰TV 내의 온라인 응원방을 직접 연결하기로 한 것인데요. 응원방에서는 '32명의 본선 진출자 중 가장 잘 생긴 선수는?' '조지명식에서 도발과 멘트로 큰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선수는?'과 같은 질문에 대한 팬들의 실시간 답변이 진행될 뿐 아니라, 팬들의 실시간 설문결과는 현장에서 선수들에게 직접 전해지고 이를 토대로 돌발질문과 즉석 인터뷰를 가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은 실제 현장에 가지 않아도 게임중계에 직접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로게이머들에 대한 숨겨져 있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또한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곰리모콘, 곰TV VOD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고 곰TV측은 덧붙였습니다.

이에 관해 곰TV 이준정 사업부장은 "벌써 3번째 시즌을 맞는 곰TV MSL은 온라인 중계로 e스포츠 관람의 새 역사를 만들고 있다"며 "조지명식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에도 좀더 많은 사람들이온라인 관람만의 묘미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9월 8일 오후 2시에 치뤄지는 신한은행 프로리그 올스타전도 곰TV가 생중계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게이머들이 한결 더 편리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으로 기대됩니다. 임요환, 홍진호, 마재윤 등 e스포츠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경기에서 곰TV는 온게임넷과 MBC게임의 해설을 동시에 방송, 원하는 해설자들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