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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세상 이야기

그라비티, 스프링컴즈와 '라그나로크' IP 활용한 새 캐주얼 게임 만든다

- ‘스프링컴즈‘의 히트작 2종에 라그나로크 IP 활용한 캐주얼 모바일게임 개발 착수

- 글로벌 시장 노하우 가진 양사 시너지 효과 ‘기대’, 이후 해외 시장 공략 가속화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스프링컴즈(대표이사 배성곤, 신영철)의 최대 히트작 2종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 체결로 스프링컴즈의 글로벌 인기작 ‘벽돌깨기 스타: 스페이스킹’과 ‘쥬얼스 템플 퀘스트: 트레저 킹’ 2종에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캐주얼 모바일게임을 개발할 계획이다.

 

‘스프링컴즈’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을 출시하여 남미, 유럽, 한국을 포함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모바일 게임 회사이다.

 

 

 

특히 ‘벽돌깨기 스타: 스페이스 킹’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65만 이상을 기록한 바 있으며, ‘쥬얼스 템플 퀘스트: 트레저 킹’은 720만 명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스테디셀러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라비티 게임 사업팀 이봉후 팀장은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로 높은 성과를 거둔 인기작들과 라이선스 체결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 게임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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