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Xbox360 프리미엄 버전 'Xbox 360 엘리트'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9월 15일, 비디오게임기 Xbox 360의 프리미엄 버전인 'Xbox 360 엘리트(Elite)'를 출시한다고 오늘(9.5) 밝혔습니다.

검은색 색상이 돋보이는 Xbox 360 엘리트는 120GB의 착탈식 하드 드라이브, HDMI(high-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포트, HD 케이블, 프리미엄 블랙 콘솔, 무선 컨트롤러, Xbox Live 헤드셋이 함께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 Xbox 360에 비해 6배나 저장용량이 확대된 착탈식 하드 드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Xbox Live 아케이드 게임과 수 천 곡의 음악을 내려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Xbox Live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HD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하였습니다.

착탈식 120GB 하드 드라이브는 기존 Xbox 360 사용자도 별도의 주변 기기로도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선택의 폭과 유연성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이에 관해 힌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360 엘리트의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늘부터 온라인 쇼핑몰 옥션을 통해서 특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예약판매를 통해서 Xbox 360 엘리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6인치 노트북 가방이 프리미엄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예약판매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1명을 추첨해 MP3 플레이어 1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예약판매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해 48만8000원이라고 하네요.

더불어, 이마트 등의 대형할인 매장에서는 오는 9월 17일부터 500명의 Xbox 360 엘리트 구매자에 한해, 엘리트와 더불어 Xbox Live 1500 포인트도 함께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이에 관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의 김대진 상무는 "오늘날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은 HD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며 "Xbox 360 엘리트는 함께 제공되는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와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거실에서 최고의 HD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해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