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로한, 서비스 2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YNK Korea는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오는 12일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더욱 풍부해진 유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9.5)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로한>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선다는 각오로 '다시 시작하는 2007년, 새로운 로한'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하고 새로운 유저 서비스를 다짐했다고 하는데요.

또, <로한>은 공식 홈페이지에 인트로 동영상을 공개해 그 동안 로한이 걸어온 길을 회상하고 올 겨울 새롭게 등장할 '신 종족 자이언트'와 2008년에 도입될 대규모 공성전 영상 등을 깜짝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로한'은 5일부터 27일까지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 경험치 및 아이템 조합율 20% 상승과 기간 내 희귀 공격력 옵션 아이템을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경험치 20% 상승 효과 아이템과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유저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로한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에픽4:결속의 시대에 이어 오는 10월 에픽5에 대한 윤곽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라며 항상 유저들과 함께 나아가는 로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로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Flash] http://image.rohan.co.kr/event/event_20070905/base.swf


<로한>에서 새롭게 공개된 인트로 동영상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