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2위, 애플 앱스토어 2위 달성하며 상위권 진입
- 호쾌한 전투와 방대한 콘텐츠가 인기, 카툰렌더링으로 마니아층도 눈길
-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만들어 NPC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콘텐츠 마련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이세계 MMORPG ‘시그널’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널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뿐만 아니라 높은 자유도와 방대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상위권에 진입해 인기몰이 중이다.
카툰 렌더링의 애니메이션 컨셉 그래픽과 유명 작가들이 참여한 일러스트는 마니아층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한몫 하고 있다.
또한 유저간의 교감과 소통을 추구하는 만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와 협동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운영진의 스킨십 운영도 더해져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신스타임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유저가 직접 게임 내에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어 좋아하는 NPC에게 선물할 수 있다.
활약도 700을 달성한 유저에게 초콜릿 재료가 제공되며, 상점에서 레시피를 구매해 화력과 조미료를 조절하며 초콜릿을 직접 조리할 수 있다.
초콜릿을 완성한 유저에게는 ‘발렌타인의 행복’ 칭호를 획득, 생명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얻을 뿐만 아니라 NPC에게 선물하면 호감도가 2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상점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로맨틱한 코스튬이 추가되며, 신규 유저들을 위한 초급 강화 상자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실프의 눈물 상자, 초콜릿 재료가 포함된 발렌타인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시그널’을 즐기고 아껴주시는 유저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며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초콜릿을 직접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세계 MMORPG ‘시그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ignalmm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