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공식 일러스트 이미지 2종 공개! 신작 모바일 RPG '시그널'

- 여러 작가가 참여해 각자의 개성 느낌 있게 표현, 판타지 RPG의 감성적 분위기 물씬

- 기존과 달리 직업 개념 없애고 무기에 따라 자유로운 전투 가능한 ‘시그널’ 특징 돋보여

-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중, 신청자 전원에게 골드, 1급켈루의 망치 등 풍성한 아이템 제공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정식 서비스 앞둔 이세계 MMORPG ‘시그널’의 일러스트 이미지 2종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 이미지는 여러 작가들이 참여, 각자의 개성을 느낌 있게 잘 표현해 냈으며, 판타지 RPG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또한 기존 RPG와 달리 직업 개념 없이 무기에 따라 자유로운 전투를 할 수 있는 ‘시그널’의 특장점이 돋보여 곧 시작될 베타 테스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올 상반기 기대작 ‘시그널’은 모험심을 자극하는 던전과 보스전 그리고 PVP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모바일게임에서 찾아 보기 힘든 정교한 커스터마이징이 압권이며, 소셜 인터렉션 기능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감성적이고 입체적인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분들의 호응으로 인해 내부 분위기가 매우 고무적이다”며 “현재 마지막 담금질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다양한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MMORPG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그널’은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신청자 전원에게 베타테스트 참여자격과 골드, 연금가루, 1급켈루의 망치, 모험가의 물약 등 풍성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세계 MMORPG ‘시그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ignalmm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