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 1조 매출' 퍼즐앤드래곤, 서비스 5주년 맞았다

- 글로벌 인기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 국내 서비스 5주년...누적 다운로드 270만 건 돌파
- 모바일 게임 최초 글로벌 매출 1조 ‘퍼즐앤드래곤’, 韓 유저 마음까지 사로잡아
- 금일(8일)부터 오는 17일(일)까지 국내 서비스 5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해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국내 서비스 5주년을 맞이했다. 
 
퍼즐앤드래곤은 모바일 게임 사상 최초로 매출 1조원을 올린 글로벌 인기 퍼즐 RPG로 국내에는 지난 2012년 정식 서비스 실시된 이후 누적 다운로드 270만 건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국내 유저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다양한 유명 게임, 콘텐츠와 꾸준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와 게임성 강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퍼즐앤드래곤은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며 금일(8일)부터 오는 17일(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총 10일간 접속 유저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석을 선물한다. 또한, 일부 강림 몬스터 5종이 스페셜 던전에 등장, +99 몬스터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용계사&용환사 시리즈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특별 레어에그를 선보인다. 이번에 실시하는 특별 레어에그는 1회에 마법석 10개가 소모되며 ‘각용환사 니스’와 ‘만용계사 타디스’ 등 용계사&용환사 시리즈의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궁극진화 또는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특히 ‘박애의 채용환사 이데알’과 궁극진화 후의 ‘편애의 흉용환사 이데알’은 애니메이션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퍼즐앤드래곤은 스페셜 던전인 ‘드래곤 포레스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콜라보 던전인 ‘미지의 방문자’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