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오빠모바일, 새로운 보스 쟁탈 콘텐츠 '남만침입' 등 에피소드 2 업데이트

- 세계 서버 인원과 5명의 보스 처치를 위해 격돌하는 박진감 넘치는 콘텐츠

- 사전등록 앱 통해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

- 1년 동안 꾸준한 인기, 지금도 매출 80위권 유지하며 ‘인기 지속’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오빠모바일for Kakao ('오빠모바일' 포함)'에서 총 5종의 내용이 포함된 EPISODE II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보스전 콘텐츠인 구유전장에 새로운 보스 쟁탈 콘텐츠인 '남만침입'이 추가됐다. 이 콘텐츠는 전 서버 인원과 보스 5명이 동시에 싸우는 전장이다. 기존 보스 던전에 비해 보스 수가가 5배로 늘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해당 던전 아이템으로 신물 승급이 가능, 기존 유저들에게 색다른 성장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또 캐릭터의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연선' 콘텐츠에 '펫, 의자, 영무, 영물, 영비의 5개 신규 시스템을 추가, 연선 내에 총 10개의 전투력 강화 요소를 갖추게 됐다. 해당 콘텐츠는 던전이나 상점, 보급 시스템에서 [연선단]을 획득/구매해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이 외에 자신만의 개성 표현을 위한 채팅 말 풍선을 추가했고, 자녀 레벨을 150Lv까지 확장했으며, 신규 이벤트도 추가하는 등 에피소드2에 걸맞은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팡스카이는 ‘오빠모바일 for Kakao’의 EPISODE II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모비 등 사전등록 앱을 통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귀속황금 500개, 희귀진급단(10묶음) 1개, 강화석 50개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2016년 11월 출시되어 1주년을 맞은 '오빠모바일'은, 큰 굴곡 없이 꾸준한 인기를 보여왔으며, 지난 2일 카카오 플랫폼으로 출시되어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맞고 있다. 특히 ‘오빠모바일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출시 당시 급상승 1위에 올랐고, 최근 매출 80위권 대를 기록하며 주가가 상승 중이다.

 

'오빠모바일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스토어(https://goo.gl/FNDsU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