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3D 모바일 RPG '레이드(RAID)'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 ‘레이드’ 시스템과 ‘한계돌파’ 시스템 특징

- 구글 출시 기념 신규 서버 대상 레벨업 아이템 지급

- 화려한 그래픽과 장비는 기본, 다양한 육성 요소로 ‘레이드’의 재미 부각

 

코스닥 등록기업 골드퍼시픽(KOSDAQ 038530, 대표 송상욱)이 3D 모바일 MMORPG 레이드(RAID)를 원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원스토어에 선 출시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은 ‘레이드(RAID)’는 9일 현재 원스토어 신규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인기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무게감 있는 타이틀이다.

 

'레이드(RAID)'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3D MMORPG로, 검사와 마법사, 무희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육성하여 다양한 던전과 전장에서 PVP와 PVE 등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레이드(RAID)'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100레벨 달성 이후 2차적인 속성 강화인 '돌파' 시스템을 통해 더 높은 단계로 성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돌파'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칭호는 물론, 외형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전투력이 강화되어 '강력한' 파워로 새로운 전투가 시작된다.

 

 

또 '레이드(RAID)'는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마왕'에 맞서 유저들이 함께 레이드를 벌인다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제목에 잘 반영시켰고, 다양한 PVP와 네임드 시스템으로 MMORPG의 꽃이라 할 수 있는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살렸다.

 

골드퍼시픽은 ‘레이드(RAID)’의 구글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1일 1회씩 바로 레벨업을 시켜주는 아이템을 지급 중이다.

 

골드퍼시픽의 신작 MMORPG '레이드(RAID)'는 구글스토어(https://goo.gl/HPbHyX ) 및 공식카페(https://goo.gl/yiUxqA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