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유니티3D 기반 새 모바일 RPG '칸: 징기스칸' 첫 공개

- 13세기 몽골 배경, ‘타임슬립’으로 ‘징기스칸’과 역사를 다시 쓴다

- 이색적인 콘텐츠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게임에 대한 몰입감 ‘최고’

-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 지급

 

세계 40여 개국을 말발굽 아래 짓밟으며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제국을 건설한 정복자 '징기스칸'을 모바일 MMORPG로 만난다.

 

(주)골드퍼시픽(대표 송상욱)는 신작 모바일게임 '칸: 징기스칸'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에 앞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칸: 징기스칸'은 전 세계를 호령한 인물 '징기스칸(Chingiz Khan, 1162~1227)'을 소재로 한 유니티3D 기반의 모바일 3D MMORPG로, 13세기 몽골이라는 흥미로운 배경, 방대한 콘텐츠 및 육성 시스템, 협동과 경쟁의 풍부한 소셜 요소가 특징이다.

 

게임 제목대로 '칸: 징기스칸'은 유저가 13세기로 타임슬립(과거의 세상에 떨어짐)하여 징기스칸과 같이 역사를 써 내려간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배경은 13세기 몽골이지만 총기와 대포, 기괴한 탈것 등 이색적인 요소가 추가됐고, 물속에서 물고기와 전투를 벌인다거나 공룡이 등장하는 등 다양하고 독특한 스테이지 및 상황 연출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방대한 콘텐츠도 '칸: 징기스칸'의 특징이다. 윤회탑, 무진도륙, 제마령 등 방대한 즐길 거리와 탈것, 장비 강화, 합성 등 단순 육성 시스템에서 카드나 칭호 등 수집형 시스템까지, 방대한 콘텐츠가 게임성을 탄탄하게 뒷받침하고 있다.

 

오픈필드 MMORPG인만큼 협동과 경쟁 등 소셜 기능도 풍부하다. '칸: 징기스칸'은 4개의 국가가 서로 경쟁하는 시스템으로, 최대 1만 명이 참가 가능한, 남다른 스케일의 ‘국가전’을 탑재했다. 또 국왕을 선출하는 '국왕전쟁'을 탑재했고, 길드 던전이나 파티 던전 등 협동 콘텐츠도 탑재, 유저들과 함께 하는 재미를 더했다. 

 

골드퍼시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칸: 징기스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골드와 아이템 등 10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카페에서도 사전등록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칸: 징기스칸’의 사전등록은 전용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2017ka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