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 글로벌' 오늘 정식 런칭

- 1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가능

-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유저 니즈 반영한 콘텐츠 추가로 재미는 UP!

-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 증정, 지금 다운받고 아이템 챙기자!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콘컴(대표 박기범)의 모바일 액션RPG ‘용사X용사 글로벌’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했으며, 오늘(1일)부터 전세계 유저들이 통합 서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오픈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용사X용사 글로벌’은 전세계 30만 유저가 사전가입을 마친 게임으로, 올 초 해외에서 진행된 소프트 런칭을 통해 게임성을 높게 인정받은 신작이다. 전작인 ‘용사X용사’의 강점은 계승하고 단점은 보완한 것이 이 게임의 큰 특징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짜릿한 액션과 컨트롤의 묘미는 그대로이며, 핵&슬래시로 팡팡 터지는 쾌감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저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UI를 포함해 게임 시스템을 대거 손보았으며, 신규 캐릭터 및 길드와 성장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의 질과 양을 보완하여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게임이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다운로드만 받아도 초반 매우 유용한 아이템들인 보석 200개, 소환수/장비 스페셜 상자, 숲 속 요정의 날개를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 I love heroxhero, 용사, 레벨업, 커뮤니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전세계 유저와 함께하는 ‘용사X용사 글로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그랜드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