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크로노스, 서버별 영웅 캐릭터 선별하는 '온라인 예선전'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자드인터렉티브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크로노스>에는 서버 별 영웅 캐릭터를 선별 하는 온라인 예선전이 8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실시된다고 합니다.

이번 히어로 최강전은 크로노스 콜로세움이라는 다양한 배틀(Battle)모드가 가능한 게임 내 경기장에서 실시할 예정인데요. 콜로세움은 로마시대 쓰이는 거대한 건축물의 뜻으로 그 당시 전사들이 싸움을 하고 그것을 구경하고 각종 유희나 오락 등이 성행했던 것과 비슷한 맥락으로 크로노스 게임 내 대규모 경기장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떠한 패널티도 없이 플레이어간에 PvP 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며 부가적으로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서 다양한 모드를 경험할 수 있고 자신이 주가 되어 직접 경기를 개최하고 자신의 캐릭터로 레벨 업 외에 대전 게임과 같은 게임내의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런 콜로세움의 다양한 배틀 모드 중 하나인 히어로 모드(Hero Mode)로 실시하며 바이카스라는 몬스터로 변신한 유저와 1: 多(다수)로 대결을 하여 정해진 시간이 종료 된 시점에 바이카스로 변신을 유지하고 있는 캐릭터가 우승자 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한편 서버 별로 히어로로 선정된 유저는 9월 말 용산 전자랜드 신관 광장층 게임동아 Intel ⓔ-Stadium에서 집결하여 오프라인으로 결선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크로노스 김종관PM(Project Manager)은 "이번 히어로 최강전은 오프라인 결선을 위한 더욱 스릴 있고 재미있게 수정을 하여 진행 된다는 점과 오프라인 대결을 통한 푸짐한 상품으로 그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현재 크로노스 유저들은 처음으로 실시되는 히어로 이벤트에 대한 호응과 참여하고자 하는 의도를 게시판 및 게임 내 채팅을 통해 활발히 보여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크로노스 히어로 최강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