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만 이용자가 선택한 RPG 본연의 재미 '킹스레이드'
- '킹스레이드', 100만 다운 기념 특별 혜택 증정
- 정기 업데이트 통해 ‘레이드 상점’ 첫 오픈!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킹스레이드'는 광활한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영웅을 만나고, 이들과 함께 모험을 펼쳐가는 정통 역할 수행 게임(이하 RPG)으로, 메인 스토리 모드 외에도 이용자들간 우열을 겨룰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와 협동하여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 등 다수의 즐길거리를 자랑한다.
특히, '킹스레이드'는 그 동안 다수의 모바일 게임에서 확률형 아이템을 대폭 축소하여 출시와 함께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한 이용자들과의 소통과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등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한다.
특별 선물은 게임의 유료 아이템 '루비' 1,000개와 영웅의 성장에 꼭 필요한 7종의 파편이 각각 100개씩, 총 700개의 파편으로 구성되었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하루에도 수 많은 모바일 게임이 쏟아지는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킹스레이드가 무려 100만 이용자들에게 선택을 받았다”며, “킹스레이드를 사랑해 주신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말씀 전하며, 100만 다운로드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 상점’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대장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이드 상점’은 참여한 전투의 종류와 레벨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포인트’로 티어 3~6까지의 전설 아이템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100만 이용자가 선택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