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메달 오브 아너 차기작, 8월 말 PC/XBOX로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EA(지사 EA 코리아) 는 오는 8월 말에 발매(Xbox360, PC)할 예정인,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마니아층이 있는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의 차기작 메달 오브 아너 에어본의 주제곡으로 '마이클 지아치노'의 음악을 선정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미국의 드라마 로스트, 엘리어스, 미션임파서블3, 인크레더블, 최근에는 '라따뚜이' 등으로 이미 대중들에게 친숙한 '마이클 지아치노'는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주제곡을 작곡한 유명 음악가로도 유명한데요. 이번에 최초의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의 작곡가가 된 그는 게임에 음악을 통하여 자신의 음악적 감정을 이입시켰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마이클 지아치노는 "이렇게 서사적이면서 역사적 고증이 검증된 게임에 내가 참여할 기회가 있어서 매우 흥분된다"며 "메달 오브 아너 에어본 팀원들은 매우 재능 있는 사람들이고 이러한 창조적인 게임과 어울리는 혁신적인 노래를 내가 작곡하게 된 것은 나에게 매우 인상적었으며, 비디오 게임은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또 다른 수단 중 하나이며 음악은 이 중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EA 로스엔젤레스 부사장 겸 제작국장인 페트릭 길모어 부사장은 "메달 오브 아너 에어본은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를 다시 정의하고, 뿐만 아니라 모든 장르에도 혁신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게임을 보다 생동감 있게 해주는 마이클 지아치노와 다시 손을 잡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메달 오브 아너:에어본>은 '메달 오브 아너'시리즈의 최신작이며, 게이머가 직접 전장을 선택해 공수부대로 투입되거나, 육지에서 그동안 전례가 없었던 전략적인 선택이나 다양한 공격로 및 측면 공격기능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 게임이라고 하며, 2007년 8월 말경에 Xbox360과 PC용의 두 가지 버전을 통해 한글화로 발매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