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8일부터 원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 첫 대규모 콘텐츠 '성물의 강림' 전격 업데이트! 최강의 육성 아이템 '성물'을 확보하라!
- '탐험'과 '광산' 모드 오픈, 설 맞이 전통 의상 코스튬과 최강 이펙트의 날개 및 펫도 추가돼
펀셀123(FunCell123)은 오늘(18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를 원스토어에 정식 오픈하고, 첫 대규모 콘텐츠 '성물의 강림'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해온 '성물'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낸다.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6개의 '성물'은 전투력을 증강시킬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자, 육성이 가능하여 게이머들의 소유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투와 여가 콘텐츠인 '탐험'과 '광산' 모드도 오픈된다. '탐험' 모드는 난이도를 조정하여 도전할 수 있으며, 적을 물리치고 획득한 보물상자를 통해 특별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여가 콘텐츠의 하나인 '광산'에서는 펫을 활용해 항상 부족했던 자원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설 연휴를 앞두고, 새롭게 전통 의상 코스튬이 판매되기 시작하고, 최강 이펙트의 '프리저의 날개'와 신규 펫인 천신의 부하 '데빌리언', 영왕 '메피스토'도 새롭게 추가된다.
펀셀123은 1월 18일부터 'WING 전장의 날개'의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월 22일까지 업데이트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여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체력 300개와 소탕권 100개를 지급한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지원도 환상적으로 제공하여, 1월 18일 이후의 신규 가입자들은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장비, 골드, 체력 등의 패키지 아이템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5일까지는 신규 아이템인 성물의 전투력을 5만 이상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진급의 신석 10개, 성망석 20개를 지급하고, 각 서버 1위에게는 약 70만원 상당의 메카콘을 획득 할 수 있는 조각을 제공한다.
이밖에 게임 지식을 늘리면서 인게임 아이템을 챙길 수 있는 '전장의 날개 모의고사' 이벤트와 다가오는 설 연휴를 기념한 '오프라인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WING 전장의 날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성물의 강림'과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g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