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대항해시대5 모바일, 크리스마스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시작

-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러시! '2016 크리스마스 특별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 실시! 
- 지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진행하면 특별 선박이 내 손안에!    
- 로그인 하고 선물 받고 주얼 사고 보너스 받고, 마일리지 포인트로 항해사와 아이템까지!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3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6 크리스마스 스카우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특수를 누릴 수 있도록, 유니크 항해사뿐 아니라 최고의 선박까지 확보가 가능하게 기획하여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23일부터 1월 6일까지는 '2016 크리스마스 스카우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특별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진행 한 게이머들은 SR의 프랜시스 드레이크, 그레이스 오말리를 포함하여 6종의 따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특별 항해사들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주얼을 구입한 게이머들에게는 보너스 주얼을 증정하고, 마일리지 교환소를 오픈하여 그동안 모았던 '마일리지 포인트(MLPt)'를 통해 SR의 크리스마스 기념 항해사들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게 지원한다.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는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 + 리트라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에서는 일정 확률로 특별 선박 설계도(센트 지벡, 노엘 콜베트, 할로우즈 카락) 및 가치 7~8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설계도 1개를 100% 얻게 되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1회에 한해 다시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하여, 2016 크리스마스 티켓부터 행동력 회복제, NP, 금화, 수리제, 센트 지벡 E 설계도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12월 23일부터 28일까지 '발굴'과 '해전' 이벤트를 진행하여 거점에서 발굴 진행 시 랜덤으로 발굴 횟수가 +1 증가하고, 해전에서 승리하면 더 많은 보상품을 제공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