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액션 RPG 'WING 전장의 날개' 사전예약 참가자 15만 명 넘었다

- 12월 13일부터 시작한 사전 예약에 15만 명 몰리며 흥행 기대감 고조
- 액션 RPG의 기본은 충실하게, 메카닉 요소 결합시킨 '날개' 콘텐츠로 차별화된 고급 재미까지!
- 공식 홈페이지 통해 추가 이벤트 실시! 사전 가입만으로 화끈한 출발 지원돼   


액션, 날개를 달다! 더 하이스트 액션 RPG ‘WING 전장의 날개’가 사전 예약자 모집 일주일 만에 15만 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WING 전장의 날개'는 국내 정식서비스에 앞서 지난 12월 13일부터 사전예약이벤트를 시작한 모바일 신작이다. 특히, 이미 서비스를 시작한 해외 여러 국가에서는 이 게임의 핵심인 '날개' 콘텐츠가 '백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또한, 완성된 RPG 및 차별화된 액션 RPG를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호평이 예상되는 기대작으로, 국내는 2017년 1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WING 전장의 날개'의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3등급 무기, 다이아 100개, 100만 골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 사전 예약자가 늘어날수록 혜택 또한 푸짐해져, 가입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하면, 2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공식 홈페이지 가입만으로 정식서비스부터 사용이 가능한 코스튬 1일 권과 10만 골드도 챙길 수 있다.


또한, 국내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펀셀123(FunCell123)은 사전 예약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게릴라 이벤트 등 사전 가입자를 위한 추가 혜택 증정을 계속할 예정이다.


펀셀123의 관계자는 "WING 전장의 날개의 사전 예약에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WING 전장의 날개는 3개의 클래스와 다양한 성장 콘텐츠, PVE, PVP, 싱글 및 파티 전투, 최대 100명이 함께 즐기는 대규모 전투 등 액션 RPG의 기본이 탄탄한 게임이다. 나아가 메카닉 요소를 결합시킨 '날개' 콘텐츠는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우리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WING 전장의 날개의 사전 예약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WING 전장의 날개’의 사전예약이벤트 및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wingfighter) 및 사전예약 페이지(http://wing.funcell123.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